여기를 누르시면 홈 페이지의 처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오이시이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기!!
입고된 신상품을 안내해 드리는 코너입니다.오이시이페이지에서 자신있게 권해드리는 상품들을 소개합니다!!유명회사의 브랜드 제품만을 모아 놓았습니다.오이시이페이지의 상품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들을 알려 드립니다!!고객님 질문/답변/공지사항등의 게시판입니다.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처리과정을 안내하여 드립니다.오이시이페이지에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방문해 주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닛싱 타코야키가루
닛싱 타코야키가루 의 사진입니다.
 
판매가격
2,700원
평점
  95점
 
 

44분께서 평가하셨습니다
적립금
0원
포장단위
200g
열량 367/100 Kcal  
수량선택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뒤로)

이 상품을 관심상품으로 등록합니다.
 

[상품설명]
닛싱에서 만든 간편 타코야키 가루입니다.

닛싱 타코야키가루에는 파, 생강, 아게타마(튀김조각)이
들어가 있어서 별도로 넣지 않으셔도 되며 가다랭이와 다시마로
간을 맞춘 제품입니다. (혼다시나 다시노모토 불필요)

간편하게 문어와 계란 두개만 넣어 주시면
약 40개의 타코야키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양배추나 쪽파를 더 넣어 주시면 더욱 맛있는 타코야키가 됩니다.
본 제품은 타코야키가 잘 부풀어 오르도록
베이킹파우더가 들어 있습니다. (마, 전분 불필요)

타코야키 초보자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사용방법]
본 제품 한봉지에 달걀 두개, 물 700cc(약 3.5컵) 을 넣고
반죽하시면 됩니다.

반죽이 좀 묽은 감이 있으나 타코야키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슈크림 처럼 부드럽게 만든 것이 잘 만든 타코야키입니다.


[식품위생법에 의한 한글 표기사항]
제품명 : 타코야키분
원산지 : 일본 일청식품
유통기한 : 제품 하단 표기일까지
원료 : 밀가루, 녹말, 튀김가루, 소금, 건조적생강
가다랭이분말, 적생강분말, 가다랭이추출분말, 다시마추출분말,
건조파, 간장분말(대두, 밀), 식물성유지, 맥아당, 향신료, 아미노산
베이킹파우더, 증점다당류, 산화방지제(비타민E)
내용량 : 200g

[참고사항]
1. 제품 포장, 용량, 중량은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자세한 제품의 성분은 제품 라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특정일에 꼭 사용해야 하시면 3일전에 미리미리 주문 부탁드립니다!!

관련상품이 없습니다.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뒤로)
 
 
좋은 상품평을 써 주신 분들께는 사은품을 보내 드립니다!!
  5530
강정순님! [강추]
관리자
(오이시이)
2010-05-15
 
  제품의 단가 인상 대신에 용량이 50g 줄어들었습니다. 제품포장, 용량, 중량은 제조사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되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의 성분이나 내용물에는 변경된점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528
용량이 다르네요- 겉포장도 다르구요 [매우비추천]
강정순
(japan2141)
2010-05-15
 
  화면에는 250g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어서(사진의 제품도 250g이구요) 그런 줄 알았는데 막상 온 제품은 200g이네요. 어찌된 일인가요- 다른 200g짜리 상품도 없는데, 250g상품어치의 가격을 받고 200g짜리를 주는 건가요-????????????????????  
  5514
쓰신대로 물을부으면.. [강추]
조원주
(jwj5893)
2010-05-07
 
  800cc넣으면 너무 묽어져서 500cc넣고 계란 두개넣어도 맛잇던데요..하하..  
  5412
간편하니 맛잇지만..생강이 - ㅅ- [좋음]
이여정
(loosloos)
2009-12-15
 
  타코파우더1키로 짜리 다먹어가길래.,요놈도 한번 구워먹어볼까해서 주문햇는데..일단 부재료들이 다 들어가있어서.달걀이랑 물만 잇으면 되니 간편한게 좋앗구요.맛도 갠츈했지만..울 서방은 맛잇다고 하던데 저는 생강맛이나성..별루더라구요..그렇타구요,,  
  5223
닛싱 타코야키가루 만 9개째 주문하고 있습니다. [강추]
신준표
(tlswnsvy)
2009-07-22
 
  작년에 타코야키 틀과 구입해서 현재 닛싱 타코야키가루 만 9개째를 주문하고 있습니다. 본토 맛 ... 전문가의 손길이 담긴 ...추억의 맛은 나지 않지만 무척이나 맛있고 땡기는 맛이 있습니다. 튀김조각도 들어가 있어서 별도로 넣고 먹지 않아도 고소한맛이 납니다. 일본배낭여행때 먹었던 타코야키를 잊지 못해 지금까지도 집에서 가루를 직접 주문해 요리해먹고 있을 정도 입니다. ^ ^ 구매 말성이지 마세요 ..(.;;?광고 말투가 되었네요/)  
  5128
두번째 [좋음]
미정
(arory)
2009-04-30
 
  처음에 우유넣고 만들었더니 느끼해서 못먹을정도였는데 물만 넣고 파 엄청 많이 넣고 만들었더니 맛있네요;;; 인공조미료맛이 난다고 생각한게 오꼬노미야끼소스가 돈까스소스랑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이걸 발라 먹으니깐 조미료 맛이 나는거 같다 생각했는데 괜찮은거 같아요..^^;;; 그리고 가다랑어 가루도너무 많이 넣으니깐 짜네요..  
  5045
물만 붓고 만들어도 맛있어요:-) [강추]
금은혜
(dmsgp1354)
2009-02-05
 
  만들때는 생강향이나서 "먹으면 생각맛이날까?" 생각했는데 소스뿌리고 먹었더니 크게 못느끼겠습니다. 미리 재료가 다 들어있어서 편하고 정말 물만 부어도 맛이납니다. 저는 그냥 물붓고 만듭니다. 그래도 너무 맛있어서 이틀만에 벌서 세개째 포장 뜯습니다. 그냥 물만 부으면 길에서 파는 그맛이 납니다.이게 지겨워지면 다시 국물이나 파를 더넣어서 업그레이 시키지용 ^~^  
  4992
나름~~ [좋음]
김성은
(love653)
2008-12-21
 
  전 이게 넘 맛있을꺼 같아서 많이 기대 햇는대 생강향이 나서 생각보다 ㅠㅠ 그래두 맛나게 잘 먹었어용~~ 이쁘구 맛있게 잘 만들어지더라구요 ~  
  4960
본토 타코야끼맛!!! [강추]
강미라
(ryder001)
2008-11-30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요. 허걱 실제로 보니까 진짜루 양이 적습니다. 그런데 이게 50개 분량이라니..신랑이랑 두사람만 먹을꺼니까. 봉지를 2등분해서 한 120g정도만 만들어 보았습니다. 볼에 가루를 부으니까. 파같은 건더기가 보이고 향도 좋습니다. 계란 1개, 물 330ml,우유 50ml를 넣고 반죽했더니 간도 딱맞고 좋습니다. 20구짜리팬으로 보통사먹는 크기보다 좀 큰사이즈인데 딱 한판 나와요. 청양고추 마늘양념한 문어, 베이컨, 치즈, 맛살넣고 했더니 처음치고는 너무 맛있어요. 계속 기름칠을 하지 않았더니 겉은 좀 덜 바삭했지만 속은 부드러운 정통 본토 타코야끼맛이에요. 남은 가루도 조만간 해치울것 같아요.  
  4898
전에 먹어봣엇는데.. [강추]
이현정
(cocory)
2008-10-20
 
  무지 간편하고 온갖 재료들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엇어요! 허나 단점이라면 양이 적다랄까요 ㅠㅠ 금방금방 분말이 바닥나서 안쓰러웟습니다 ㅜ  
  4812
생각보다..ㅜㅜ [보통]
김소연
(zhanyan)
2008-09-25
 
  일본에서 먹던 타코야끼만 생각햇나봐요.. 일본에선 맛잇게 먹엇는데.. 제가 하니.. 그 맛이 안나네요ㅜㅜ 조금해서 먹엇는데... 뭐가 잘못된거지??  
  4723
맛있어요>_<! [강추]
나보람
(fkaqhrhdwn)
2008-08-18
 
  세개 주문해서 한봉은 동생이랑먹고 두봉은 친구들이랑 같이 해먹었는데 정말맛있네요^ ^ 재료가 다 들어있어서 다른거 넣을필요도 없구 좋네요^ ^ 타코야끼용 문어가 너무 비싸서 이거사서 오징어넣고 만들었는데도 넘넘 맛있었어요^ ^ 봉지가 생각보다 많이 앙증맞드라구요 ㅎ 만들기도 쉽구요 저는 레시피대로 하면 너무 많은양이 나와서 가루 절반에 달걀1개 물 2컵 넣어서 몽글몽글 바삭바삭 타코야끼 만들어 먹었어요^ ^ 다른 파우더는 먹어본적 없어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아무튼 맛있어요^ ^ 처음엔 소심하게 물을 적게부어서 끈적끈적 타코야끼를 맛봤다능.. 으헉..  
  4677
맛있습니다ㅋㅋ [강추]
오한별
(starbyeol)
2008-07-27
 
  타코야키를 너무만들어보고싶은데 반죽을 다하기는 자신이없어서 다되있는걸로 샀어요ㅋ 반죽 물을 너무많이 넣어서 망쳐가지고 타코야키 몇개밖에 못먹었지만 ㅠㅠ 남아있는걸로 만들어 먹었더니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단점이있다면 조금 짜다?ㅋ 간 조절 잘하세용 ^^ 전 두개 더사가요 ㅋㅋ  
  4673
처음으로 오코노미야끼에 도전 [강추]
이재희
(ts0128)
2008-07-24
 
  오코노미야끼가 요즘 너무 생각나 처음으로 직접 구매를 해봤습니다. 우선 일청식품 너무나 유명하니 믿을 수 있었고.,200그램이라 음...양배추 반통정도랑 하니까 2장 정도 나오더라고요..생강향도 좀 나고 양념파우더 향이 납니다..음. 그리고 작은 건새우등이 들어있고..뭐..결론은 맛있습니다..다른 브랜드 파우더는 아직 사용해 보지 못해서 맛의 차이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맛있네요..좋아요..  
  4300
대만족입니다^^ [강추]
이경림
(kaibalove)
2008-02-19
 
  처음에 타코야끼재료들을 구입할때 이것도 2봉지 사서 했었는데 금방금방 먹어서 이주일만에 동나버렸습니다 ㅠㅠ~ 동생들을 만들어 줬는데 맛있다고 다들 난리네요^^ 이 닛싱파우더에는 쪽파와 다른 부재료들도 들어있어서 만들기도 더 편리하구요! 맛은 말할필요도 없이 맛있구요!! 사실 한국타코파우더와 이 닛싱파우더중에 어느걸 살까 고민많이했어요~ 타코파우더가 더 가격도 싸고 양도 많으니까! 하지만 닛싱파우더산걸 정말 후회 하지 않습니다~ 그정도로 맛있구요^^ 처음사시는 분께는 닛싱파우더 강추합니다!ㅎㅎ  
  4273
5개나 더 주문했어요 . [강추]
신준표
(tlswnsvy)
2008-02-04
 
  이미 재료가 다 섞여있는 밀가루라 초보자에겐 너무 편합니다 . 예전에 처음 주문할때 2개를 주문했었고요 . 그양이 부족해서 5개 더 주문했습니다 . 다른걸로 힘들게 만드시지 말고 ... 미리 재료가 다 들어있는 이 밀가루를 가지고 만들어보세요 . 그럼 더 달콤하고 맛있는 타코야키를 만드실수 있을 겁니다.  
  4262
좋아요! [강추]
이지원
(l234s)
2008-02-02
 
  만들기도 편하고, 너무 좋았어요! 이것저것 안넣어도 되고, 진짜 최고 그치만 받자마자 작은줄은 알았지만, 이렇게 작을줄은 못했던 저에겐 ㅋ.ㅋ.ㅋ.ㅋ. 그치만 작을줄알고 설명서에 50개라고 적혀있었지만 철저히 무시하고 한봉지 반죽 다했다가 배불러서 죽을뻔했습니다.ㅋㅋㅋㅋ보기보다 양 짱많구요! 진짜 맛잇어요! 근데 여럿이서 먹기엔 반죽이 작은거 같네요 그래서 다음번엔 대량 구입할라구요!!!  
  4208
예전에... [강추]
김진아
(아롱공주)
2008-01-18
 
  예전에 도시에서 사 먹어 봤는데 맛있길래 샀어요,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3948
양이적지만 맛있어요! [강추]
박규리
(rapienee)
2007-10-10
 
  양이 적다는걸 알고는 샀지만 3번만드니깐 저는 가루가 아예없어지더라고요 ; 다른것들은 엄청나게 많은데 ㅠㅠㅠ 그래서 하루만에 다 먹어버리곤 2개 더 구입했어요 ! 가루가 간이 되어있어서 그런지 눈대중으로 그람수 맞춰서 계란 1개 넣고해도 맛있더라구요 ! 이 가루덕분에 처음만든다코야끼는 성공했지요♡  
  3931
넘 맛있게 잘먹었어여.. [강추]
박상미
(nslove99)
2007-10-03
 
  신랑이 일본갔다가 타코야끼판을 사와서 재료를 사게 됐어여..근데 오늘 첨으루 만들어 먹었는데 넘 맛있는거 있져..간도 다 되있고 안에는 다른 부재료들 거의 들어가있어서 더 넣지 않아도 되고여 그냥 물과 계란만 넣고 반죽해서 문어만 넣어서 먹었는데도 넘 맛있더라구여..타코야끼 뒤집기두 재미있고 맛도 넘 맛있고 또 주문하려고여..^^*  
  3890
일본에서 먹은타꼬랑 맛이 99%같아요 [강추]
박희정
(eostm9)
2007-09-18
 
  몇달전 일본에 다녀왔는데 타꼬야끼 잘한다는 가게가 근처에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한국에선 홍대 길거리에 파는걸 먹어보곤..웩:;너무 맛이 없어서 다신 먹을일이 없을꺼라 했는데 일본것과 비교해 보고싶어서 먹어보았죠.. 그맛을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 한국오자마자 타꼬야지 싸이트 찾아다 오이시를 알게됐는데 마침 재료가 있어서 구매하고 만들어 먹어보니 거의 흡사!! 친구들도 가족들도 길에서 파는거 보다 훨씬 맛난다고 하네요. 타꼬를 더욱맛나게 먹는방법은 타꼬소스를 뿌린후 오이시에 파는 일본산 큐피 마요네즈있죠? 고거 한줄씩 쭉 뿌려듯보세여. 일본에는 그렇게 주드라구요. 짭짤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더욱 부드러운 맛으로 먹을수 있을겁니다 ^^ 닛싱 타꼬야끼가루의또하나 장점은 맛도 좋고 반죽이 너무 간편하다는것!! 맛나게들드셔보십셔~  
  3839
아이들이 넘 좋아하는 타코야키~ [강추]
박종정
(parkjj70)
2007-08-31
 
  타코야키파우더 넘 간편하고 좋아요.. 더 좋았던건 요리방법을 자세하게 올려주셔서 따라하기 좋았구 여러가지 재료들을 응용할수있도록 배려해서 올려주신점이 넘 좋았어요.. 저번에 다른곳에서 처음구매해서 만들었을때는 맛도 넘강하고 짜기도해서 별루였거든요 근데 이번에는 아이들뿐만아니라 어른들께서도 맛나다고 해주시네요.. 앞으로도 여러가지 재료를 가지고 맛난 타코야키 만들어먹어야겠어요..  
  3825
한국산과 일본산 [강추]
김대원
(qudtk97)
2007-08-23
 
  한국산 다꼬 파우더는 밀가루를 간맞춘거고 이거는 밀가루와 혼다시 가다랭이 등등 간맞춘거에요 이거 좋네요 저도 타코야끼 기계 사려고 요리강좌 보니까 힘들던데 ㅎㅎ  
  3815
꺄아아아악 >0< [강추]
김수현
(tngusdl321)
2007-08-20
 
  나 맛잇쳣쪄용 ㅎ 완전 편해서 맛잇엇공ㅎㅎ 완전 센스 쨩ㅎㅎ 다음에또사먹어야죠 2일만에 2봉다썼음 ㅎㅎ  
  3720
굿굿굿 [강추]
디오스
(tpals83)
2007-07-08
 
  매번 타코야끼만들때 밀가루에 우유에 달걀....등등에마도 갈아넣고....번거롭기만했던.....그런데 저에게 큰 기쁨을안겨준...굉장히 편한타코야끼가루^^  
  3658
컴터가고장나서...ㅜㅜ [강추]
이승민
(dltm80)
2007-06-27
 
  넘흐편해요~쫌,,, 작아서 그렇지만...ㅋㅋ 정말 않에 다 들어있어서 물넣고 계란넣고 그냥 구어 먹었는데~ 않은 슈크림빵처럼 부드럽고 겉은 바삭거리구ㅜㅜ 완전감동~ㅋㅋ 이번에 5개 주문했어요^^ 기대할께요~  
  3612
편해요 [강추]
조대현
(cdh6473)
2007-06-05
 
  아직 만들어 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어보이네요 같이 넣어주신 파래김 감사합니다...  
  3380
초 간단 타코야키 만들기 >_< [좋음]
이지혜
(sadoy)
2007-03-12
 
  튀김, 파, 혼다시 등 모든 것이 갖추어 있어서, 타코야키 초보자는 물과 달걀만 있으면 OK입니다. ^^ 맛은 한국적이라기 보다는 전통 일본의 맛이구요- 새우가루(?)와 생강가루의 향이 매우 진합니다. 한국적인 맛을 원하시면 밀가루나 부침가루를 첨부해서 먹으면 좋습니다. ^-^ (저만의 노하우ㅋ) 맛있게 만들어 드세요^^  
  3363
간편하네요! [강추]
이정화
(oyat)
2007-03-10
 
  물하고 생강 그리고 계란만 넣고 구워서 먹었는데요.. 간이랑 기타 재료들이 다 들어가 있어서 정말정말 간편하고 쉽게 만들어졌어요^^ 사은품으로 아오노리 챙겨주셔서 더 예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답니다 사장님 센스!! ㅋ 고맙습니다 처음이라 빨리 뒤집지 못해서 약간 엉성하긴 했어도 맛은 굿이었어요~~ 차갑게 식은 후에도 하나 먹어봤는데 쫄깃한 맛이 살이있더라구요 만드는 재미도 쏠쏠하고,, 생각날 때마다 자주 해먹을것 같아요  
  3272
맛있어요!! [강추]
오경실
(swiri4u)
2007-02-17
 
  한 봉지를 벌써 하루만에 다 해치워버렸어요!! 2봉지 샀었는데, 2봉지도 마저 다 없어질까봐 걱정이에요 ㅠ 하여튼 정말 맛있어요!! 엄마랑 오빠들도 맛있게 먹었답니다~~  
  3234
편하고 맛있어요^ 0^ [강추]
이세희
(mitsuki)
2007-02-10
 
  문어만 사다가 역시 물과 계란만 넣고도 맛있게 됬어요~~ 우유까지 넣으니까 더 부드럽고 잘 만들어지고 맛까지 있네요~^ ^뭐 특별히 더 넣지않아도 이가루만으로 끝내줘요~일본에서 먹었던 타코야키랑 비슷한게~ 암튼 너무맛있어요~  
  3154
초보자에겐 강추!! [강추]
최우수
(luffy316)
2007-01-26
 
  재료가 여러가지들어가는 타코야키를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최강의 가루입니다. 그중에도 소량만 들어가는 파래김도 들어가서 다만든후 적당히 다른 파래김을 쳐두 되고 안쳐도 맛있더군요.^^ 게다가 생강이나 마, 이런 힘든것은 하나도 안해도 되서 매우 편합니다. 특히 저는 이번에 처음해서인지 어려울줄알았는데.. 이거 가지고 매우 쉽고 빠르게 배웠습니다. 초보자들에게는 꼭 강추입니다.  
  3151
맛있어요 ^^ [강추]
권정현
(preluna)
2007-01-25
 
  동네에서 10개에 삼천원하는 거 몇번 사먹고는 그냥 이돈모아서 재료사서 내가해먹자하고 판이랑 다 샀는데 대만족입니다 ^^ 마침 방학이라 사촌동생 둘이 집에 와있어서 같이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첨에는 이 가루가지고만 하다가..오이시페이지 나온대로 새우깡도 넣고 그냥 따로 마도 좀 더넣고 우유도 넣으니 훨씬부드럽고 맛있더군요~  
  3050
정말로 맛나요!! [강추]
황순영
(eae262)
2007-01-08
 
  드뎌 기대하고 기대한 타꼬야끼를 주말에 해봤습니다~ 틀고 잘 길들여놨고 반죽을 시작했지요~ 아니 이게 왠일인지~ 진정 가루의 냄새부터 입맛을 당기던군요~! 정말로 이 가루 하나면 모든게 다 완성되는... 문어와 파와 양배추와 버섯을 넣고 해먹었는데~ 진정 가족들에게 사랑받고~ 친구들에게 칭찬받았습니다~~ 양도 여러사람들이 둘러 앉아서 돈독하게 먹을 만큼 약 8구틀로 7~8번 해먹었습니다~^^ 정말로 항상 사먹던 타꼬야끼 집에서 해먹고 완전 감동먹었다는거 아니겠습니까~~ 빠른 배송도 감사하고~ 세밀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신것도 감사하고~ 서비스로 주신 초꼬도 감사하고~ 파래김도 감사하고~ㅋㅋ 홈페이지의 제품의 상세설명이 가장 감사하네요~ 상세 설명덕분에 알뜰 쇼핑한거 같아서 더 좋습니다~~! ^^ 늘 친절한 오이시~ 번창하세요~!!^^  
  2827
이거 정말 필요해요~! [좋음]
이영훈
(lyh1227)
2006-11-02
 
  국산 가루도 있지만... 그것보단 편한 이게 좋죠? 편하고 맛있는 타코야키 먹을수 있어 맛나게 먹었습니다~  
  2764
맛있긴한데요- [좋음]
김나래
(xxlovexx77)
2006-10-17
 
  약간 생강맛이났어요T^T크기도 생각보다 작구요;하지만 맛은 굉장히 좋아요ㅋㅋ간도맞구요, 튀김이랑 팔나가루들?같은것도 많구요. 준비할것도 적어서 너무 좋아요ㅋ  
  2744
ㅎㅎ 맛있어요 ~ [강추]
홍지연
(kousiru)
2006-10-13
 
  몇개월전에 이거 2봉지를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다른가루보다 왜 좀더 비싼가 했더니만 알겠더라구요~ 안에 새우깡 대신 넣는..튀김덩어리같은거 있잖아요. 그게 많이 들어있구요, 파래가루같은 것도 많이 들어있어요~ 간도 딱 되있어서 좋아요~ 이 가루 덕분에 타꼬야끼를 맛있게 먹었다고 생각합니다~  
  2458
쿠리쿠리=ㅁ= 히히 [강추]
조정희
(somo)
2006-07-20
 
  반죽하다보니-_-; 냄새는 쿠리쿠리.. 그래도 점점 모양을 갖춰가면서 =ㅁ= 구수한냄시로 변..느껴집니다=ㅁ= , 따로 양념할 필요가 없으니 편하네요! 처음에는-_-물양때문에;당황했는데. 적힌대로 물 많이 =ㅁ=넣어야 잘 되는구만요, 히히 맛있고 '배부르게'먹었답니다 ㅎㅎ 셋이서 배터지게 먹었습니다/ㅁ/ ㅎㅎ  
  2443
간을안해서 편하긴편해요~ [강추]
박귀란
(rnlfks68)
2006-07-20
 
  간을 안해서 편하긴 편한데......... ㅠㅠㅠㅠ 냄새가 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325
정말 대만족!! [강추]
오현미
(ohm8931)
2006-06-30
 
  오늘 처음만드는건데도 참 편리하게, 정말 맛있게 되었어요~ 역시 닛싱이 편하긴 하더라구요~ 그치만 조금 비싸다는..ㅠ 그래서 작은것을 주문했더니 너무 작아서 조금 놀랐습니다;; 다음번에는 조금 큰것을 주문해야겠어요. 문어가 없어서 그냥 콘옥수수 조금 넣고 진미채(그, 오징어 얇게 만든거 있잖아요;;) 조금 다져서 넣었더니 정말 맛있떠라구요~ 빠른배송또한 감사합니다  
  2272
쉽고 간편하게 만들자~ [강추]
이호연
(chansg)
2006-06-23
 
  다코야끼 만드는게 이렇게 쉬운줄 몰랐어여~ 그런데 보니까 닛싱 다코야끼 가루 덕이더라구요, 마를 갈아서 섞을 필요도 없고, 새우깡을 잘게 썰어 넣을 필요도 없구, 간도 적절하게 되어 있어서 그냥 계란이랑 물이랑 가루만 섞어주면 간편하게 맛난 다코야끼를 만들수 있었어요. 벌써 3개째 먹습니다~ 좋아여^^  
  2268
요번에도 이 가루로 타코야키를 만들었습니다. [강추]
이재훈
(tamamanth)
2006-06-22
 
  타코야키를 집에서도 여러번 만들고 밖에서도 많이 사먹었지만 집에서 만드는게 더욱 더 맛있어서 요번에도 구매했습니다. 너무 간편하기 때문에 강추합니다.  
  2248
간편~간단~ [강추]
신미진
(smjtears)
2006-06-22
 
  타코야키파우더를 사야하는데 뭘살까 망설이다가 양념(?)이 다되있는 닛싱타코야키가루를 샀는데 정말 말그대로간편하더라고요 혼다시넣을필요도없고 튀김가루도들어있고 그냥 물이랑계란만있으면 반죽오케이!!! 정말간편한데 약간비싼거같아서 별하나뺐어요;; 맛에비하면 비싸지는않지만 양이적어서;; 제가워낙잘먹거든요 암튼!!!! 타코야키초보자분들에게는 정말 좋은거같네요^^ 별은4개지만 재구매의사 200%에요^^  
  2098
재료가 다 들어있어서 편리합니다. [강추]
이재훈
(tamamanth)
2006-05-15
 
  재료를 여러개 사려니 힘들어서 이 가루를 사게됬는데 너무 편리합니다. 여러 재료를 살 필요가 없어서 좋고 소량이여서 보관하기도 쉽고, 생강은 적당히 들어있어서 맛있었고요, 속 재료가 많이 들어있어서 모자르지 않게 집에서 맛있게 해먹었습니다. 강추합니다.  
상품 배송 기간은?
  상품 배송은 로젠 택배로 발송하며 배송료는 3,000원입니다.

5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로 배송하여 드립니다.

마지막 배송은 7시이며 오후 5시까지 결제가 확인된 주문은 당일배송됩니다. 배송기간은 재고가 있는 경우 90% 이상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으며 재고가 없는 경우 재수입까지 1~3일이 소요됩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꼭 수령해야 하실 물품이 있으시면 여유롭게 2~3일 전에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섬 지역은 배송료1,000원~2,000원(제주도)이 추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택배 직원에게 1~2,000원을 내시면 됩니다.
 
메세지 카드를 넣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보내실 경우 메모를 적어 주시면 예쁜 카드를 넣어 드립니다.
별도의 추가금은 없습니다. 선물 포장을 원하시면 수령하신 후 개별적으로 부탁드립니다.
 
상품 교환/환불
  상품이 홈 페이지에 표시된 내용과 다르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상품이 도착한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반품/교환/환불이 가능하며 운송료는 오이시이페이지가
부담합니다.고객의 사유로 교환을 원하실 때는 일주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하며
운송료는 고객 부담이며 개봉된 상품은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택배 잘 받으시는 요령
  택배를 잘 받으시려면 도착 예정일에 집에 꼭 계셔야 합니다.
잠깐 집을 비우시는 경우에는 주문시에 [부재시 전화 부탁드립니다]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 주세요] 라고 주문 메모란에 메모를 하셔야 합니다.

택배는 지역마다 택배차가 돌아다니는 정해진 길과 순서가 있으므로 원하시는 시간에 딱 맞추어 수령하시는 것은 힘듭니다. 가능한 한 택배 배송 예정일에는 수령하시는 주소지에 계셔야 합니다. 하지만 "오후 몇시 이후에 오면 좋겠습니다." 라고 메모해 주시면 택배기사가 참고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보통 택배는 오전에 짐을 차에 넣는 업무를 하고 오후에 배송됩니다.

특정일에 꼭 사용해야 할 물품은 최소한 2~3일 전에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수입 식품, 상품의 특성!!
  수입품의 특성상 품절의 경우 일본에서 재수입해야 하므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을 경우 오후 5시 이전 결제 확인 주문은 당일, 재고가 없을 경우 2~3일 후에 발송됩니다.

배송 예정일 당일날 사정이 생기셨다면 고객센터에서 택배 조회를 해 보신후 상세보기에서 배송 담당직원의 전화번호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이시이페이지에서 배송한 후 다음날 오전쯤에는 고객센터에서 택배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굼하신점은?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통화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02-907-2294로 연락주시고
급한 연락은 011-390-2294 담당자 :전성종과장에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 오전 9시30분 ~ 오후 8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에 따른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카드결제시스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판매 허가번호 : 도봉 제 130호 사업자 등록번호 : 210-23-87092
대표: 전성종 상호 : 오이시이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109길 7

고객센터 : 010-6688-5212 (오후 1시~7시)
팩스 : 02-6499-2052

사업장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109길 7
고객센터 : 02-907-2294 (오후 1시~7시) 팩스 : 02-6499-2052
Loading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전성종 | 개인정보취급방침
:0.061 sec

구매안전 에스크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