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를 누르시면 홈 페이지의 처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오이시이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기!!
입고된 신상품을 안내해 드리는 코너입니다.오이시이페이지에서 자신있게 권해드리는 상품들을 소개합니다!!유명회사의 브랜드 제품만을 모아 놓았습니다.오이시이페이지의 상품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들을 알려 드립니다!!고객님 질문/답변/공지사항등의 게시판입니다.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처리과정을 안내하여 드립니다.오이시이페이지에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방문해 주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유통기한 6월 6일 재고 20개!!]닛싱 컵 라면(컵 누들)
[유통기한 6월 6일 재고 20개!!]닛싱 컵 라면(컵 누들)의 사진입니다.
 
정상가격 2,600  
판매가격
1,500원
평점
  91점
 
 

28분께서 평가하셨습니다
적립금
0원
포장단위
1인분
열량 364 Kcal  
수량선택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뒤로)

이 상품을 관심상품으로 등록합니다.
 

[상품설명]
닛싱컵라면이 드디어 입고되었습니다!!
일본 컵라면의 표준이라 할 수 있는 닛싱 컵라면 기본맛입니다.
치킨엑기스, 포크엑기스에 간장으로 맛을 낸 일본 컵라면입니다.
간편하게 3분 물만 부워주시면 맛있는 일본 라면이 됩니다.

[주의사항]
1.물이 뜨거우니 데지 않도록, 특히 어린이들이 만질경우 주의 부탁드립니다.
2.컵라면 용기는 전자레인지에 넣으시면 안됩니다.

[식품위생법에의한 한글표시사항]
제품명:컵누들
제품유형:유탕면류(유탕처리식품)
원재료명:간장(대두),돼지고기엑기스,대두단백,소맥단백,계란,돼지고기
돼지기름,유단백(우유)
열량:364kcal
유통기한:제품측면의 별도표시(년,월,일 까지)
포장재질:PS + 종이(뚜껑) 분리배출
원산지: 일본 / 닛싱식품
반품및 교환장소 : 오이시이페이지 02-905-2294

[참고사항]
1. 제품 포장, 용량, 중량은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자세한 제품의 성분은 제품 라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특정일에 꼭 사용해야 하시면 3일전에 미리미리 주문 부탁드립니다!!

닛싱 컵 누들 씨푸드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뒤로)
 
 
좋은 상품평을 써 주신 분들께는 사은품을 보내 드립니다!!
  5882
면이 정말 조아여 [좋음]
박미경
(yusyu)
2011-02-11
 
  면이 빨리 뿔지도 않고 얇은게 참 고급스러워요 ㅋㅋ 새우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깜놀했는데 디게 맛있네여 매운맛은 전혀 없어서 약간 튀김우동 느낌이구여 전 고추장을 약간 넣어 먹었는데..; 고소한 국물이 정말 맛있어요 양도 우리나라 미니컵보다 약간 더 많고 한끼대용으로도 좋을꺼 같아요 좀 비싸서 그르치 ㅋㅋ  
  5745
정말맛있네요 [강추]
손형호
(shon5327)
2010-11-04
 
  처음에는 원래이렇게 양이적은가싶었는데 다시보니 양도 엄청 많구요 건더기도 맣고 맛도 정말좋구요 특히 요즘들어 동생이 입맛이 매우~~~ 까다로운데 보통라면도 그다지 맛있어하지는않는데 이거는 맛있다고 또 주문하자네요 ㅎㅎ; 다음에 한번더 여러게 주문해야겠습니다  
  5701
건더기 짱 [강추]
추제우
(shm02280)
2010-10-11
 
  초반에는 시중에서파는 800원짜리 컵라면크기만해서 실망했는데 양은 엄청 많더라구요! 대박입니다 특히 건더기는 엄청많구요! 한번드셔보세요.정말 최고입니다  
  5596
제일 저렴한 라면 [보통]
이진균
(maksoju)
2010-07-23
 
  8개월전 8일간 일본 방문시 자주 먹던 라면 인데요 ^^ 편의점에서는 제일 싼라면이고 가장 윗매대를 차지하며 페이스도 종류마다 3페이스정도 진열할정도로 인기있는 제품이었던것 같아요. 편의점은 하는 관계로 주력 상품이나 잘팔리는 상품은 꼭 사먹어 보고 했거든요 ㅋㅋ개인적으로 돈고츠 라멘을 좋아라 하지만요...비지니스 호텔방에서 커피포트에 물끓여서 해장라면으로 먹던 기억이 ^^ 깔끔한 맛이 일품입니다 ㅋㅋ  
  5425
좀 짰습니다 [좋음]
김은진
(siznet123)
2009-12-26
 
  조금 짰지만 너무너무 맛있었고 뭐니뭐니해도 건더기가 정말 정말 많았어요!  
  5017
이름값을 하네요 [강추]
이승준
(euphony)
2009-01-02
 
  스테디셀러답게 굉장히 맛있습니다. 건더기가 인상적일정도로 많이 들어있고요, 국물이 닭과 돼지 육수에 간장 베이스 같은 느낌으로 구수하면서 아주 맛있습니다. 면의 느낌도 컵라면 치곤 퍼석퍼석한 느낌이 적고 쫄깃 한거 같구요. 손에 집고 들고 먹기 좋게 얇고 깊은 용기도 인상적이네요. 라면 제품이라 확실히 짜니까 물을 표시선 보다 더 많이 넣는것이 좋을거 같아요. 굉장히 유명한 제품이니까 한번쯤 경험삼아 먹어보자 한것인데 자꾸 생각 나네요. ^^  
  4820
오우 이거 괜찮네요~ [강추]
조일환
(sandlock)
2008-09-29
 
  처음 시켜서 먹어 봤는데 맛있습니다. 건더기도 볼륨있고 국물맛도 깔끔하고 기름기도 적고 한국 컵라면에 질리신 분들 추천합니다. 배송도 총알배송입니다.^^  
  4733
건더기의 제왕~ ㅋㅋㅋ [강추]
이영신
(bluewater)
2008-08-19
 
  풍부한 건더기에 놀랬다지요~ ㅋㅋ 처음에 새우가 큼직히 있길래 물붓기전엔 새우모양 튀김이나 어묵종류 그런건줄 알았는데;; 진짜 새우더래요~ㅋㅋㅋ 고기도 큼직큼직하고 계란도 큼직 ㅠ0ㅠ 감동이야~ 순식간에 싹 비웠다지요~ ㅋㅋ 건더기 먹는 재미도 쏠쏠하내요~ ㅋㅋ 요건 새우 요건 고기 하면서;;ㅋㅋ  
  4069
역시!! 굿 [강추]
신율
(treasure24)
2007-11-29
 
  아는분이 일본다녀오시면서 이거 한박스 사다주셔서 먹었어요!!특히 일드볼때 열심히 먹었죠!! 어찌나 맛있던지!! 근데 그 한박스가 금방 없어져 버려서 ㅠㅠ 여기서 얼른 재구입했지요,, 금전의 문제로 몇개 못샀지만.. 면도 맛있고 건더기도 좋은데 딱하나....고기모양 건더기..ㅠㅠ 너무 싫음!! 먹을때마다 그거 골라내고 멋어요!! 먼가 익숙해지기 힘든 맛이랄까 그 고기 건더기 빼고.. 다 좋음!! 진짜 맛있어요!!  
  4029
맛잇으면서도 뷁이네요~ [보통]
배자랑
(ccot999)
2007-11-01
 
  면을건저먹으면 참 담백하고 좋네요~ 그런대 국물끝맛은 ㅡㅡ 왠지 구리하다고할까요~ 물을 한강수처럼 부으니 맛은잇엇습니다 ~ 개인적으로 씨푸트가 좀 더나은듯~ ㅎㅎ  
  3529
완전 추천인걸요??♡ [강추]
유수인
(suin27)
2007-05-04
 
  씨푸드는 먹고 많이 실망했는데 이건 양도 엄청나고 국물도 멋져요> < 달걀도 부들부들하게 불고. 자극적이지 않게 먹을수있어요. 맛있어요!  
  3446
생각보다 별로예요. [비추천]
조효연
(babypigz)
2007-04-01
 
  상품평이 하나같이 다 좋아서 기대하고 산 건데...차라리 같이 구입한 마루짱 떡우동이 더 나았습니다. 제가 해산물냄새를 싫어하는 편인데 이건 씨푸드버젼이 아닌데도 겉에 뚜껑덮개 열자마자 새우냄새랑 그런게 확~~~풍겼습니다. 뭐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지만 저는 좀...물조절이 중요하다길래 표시선에 일단 맞춘다음 먹어보니 조금 짜서 물을 약간 더 넣었더니 간이 맞더군요. 물부으니까 진짜 내용물이 컵에 꽉 찹니다; 그건 맘에 듭니다. 근데 맛의 경우에는 도저히 제 입맛에 안 맞더군요. 뭔가 밍밍하면서 해산물맛이 강하게 나고...무엇보다 냄새가 맘에 안 들었습니다. 먹으려고 젓가락 집을때마다 향이 확 나는데, 그냥 뭐라 설명할 수 없는...피하고 싶은 향이였어요. 조금 먹다가 하도 안 맞아서, 모 영화에서 이 컵라면에 마요네즈 뿌려서 먹는장면보고 똑같이 해봤더니 그러니까 좀 낫더군요. 아무튼 좀...저랑 안 맞았던 제품입니다. 재구매의사..없습니다ㅠ_ㅠ  
  3291
ㅎㅎ 정말 물 조절이 중요한듯 [강추]
주세진
(jusejin25)
2007-02-22
 
  제 입맛에도 물을 선에맞춰 부으니 좀 짜더라구요 후에 물을 더 부어 간 맞추어 먹었습니다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구요- 건더기가 정말 맘에들어요 새우,계란등등 특히...제 눈엔 새우가 너무 좋았다는..ㄱ-허허허,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당  
  3264
물 조절이 필수^^ [좋음]
안주현
(smjh17)
2007-02-15
 
  오늘 상품평 다 쓰네요. ^^ 일본라면은 생라면으로 먹다가 처음으로 인스턴트 라면 먹어봤는데요. 이 제품이 상품평이 제일 좋아서 고르고 골라서 먹었더니 맛이 꽤 좋네요. 정말 건더기도 많고 국물맛도 특이하고, 근데 제 입맛에는 약간 짰어요. 물을 좀 더 부을 걸 그랬나봐요. 그래서 나중에 남은 국물은 밥 말아서 먹었어요. 친구랑 같이 먹었는데 친구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전 아직까지는 한국라면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맛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일본라면은 일본라면만의 맛이 있으니까 비교하기는 좀 뭐하지만요^^ 이 라면도 분명 끌리는 맛이에요. 다시 먹고 싶은 맛이 있어요^^  
  2963
정말 맛있어요 ^-^ [강추]
권정현
(preluna)
2006-12-21
 
  전 라면을 그닥 좋아하지도 않고 더욱이 컵라면은 더더욱 싫어하는 편이라...성인이 된 후론 라면 자체를 즐기지 않았는데 일본라면은 재미삼아 한두개씩 먹어보다가 팬이 되어버렸어요 ^^ 우리나라 라면과는 다른 부재료에 차별성을 두어 정말 먹을 때마다 이게 인스턴트 라면이 맛나싶을정도로 정성이 가득한듯해요. 안에는 새우와(건새우가 아니라 정말 쫄깃한 새우여요^^) 계란말이같은 걸 잘게부순거랑 쇠고기가 들어있는데 우리나라라면에든 건쇠고기봐몇배는 더 커요 ^^ 물 조절을 잘못하면 건더기들이 짤수도있지만 조절만 잘하면 간도 짭쪼름하게되어 느끼함을 좀 가시게해주는 거 같아요 면도 컵라면 면발에 비해 쫄깃하구요 ^^  
  2901
푸짐하네요~ [강추]
박글
(pinkchoco)
2006-12-02
 
  처음에 컵 보고는 이걸로 과연 간에 기별이나-_ -; 했었어요;;; 처음에 뜯어보고도 역시 적구나 했었는데 물 붓고 나서 다시 뚜껑 열어보고는 깜짝 놀랬어요. 첨에 뜯어봤을 때는 잘 안보이던 계란이랑 새우 등등 건더기들이 이만큼씩 부풀어 있는 거에요.0_ 0 그래서인지 씹히는 맛도 괜찮고요, 컵라면이 이럴 수도 있구나 싶었어요.ㅎㅎ 맛있어요. 전 일본 컵면들은 살짝 느끼한 감이 남던데 이건 그런 느낌도 거의 없네요. 근데 좀 많이 짜서 별 하나 뺐어요. 물을 선보다 좀 더 넣어야 할 듯 해요.  
  2621
푸짐한 건더기에 반했어요^^ [좋음]
금수정
(bluelions)
2006-09-05
 
  일본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보던 제품이라 맛이 정말 궁금하더군요. 그래서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우리나라 라면과는 정말 많이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건더기 크기나 양도 우리나라 라면에 비해 푸짐하더라구요. 새우, 고기, 계란 등이 정말 맛있더군요. 특히 새우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스프는 따로 있는게 아니라 건조면에 같이 양념이 되어있더군요. 면도 우리나라 라면에 비하면 많이 크구요. 칼국수 면처럼 넓적하게 생겼어요. 근데 입맛에 안 맞는 사람은 전혀 못 먹겠나봐요;; 제 동생은 닛싱 돈베이 유부나 튀김은 잘 먹던데 이 제품은 전혀 입에 안 맞다고 몇 젓가락 뜨다가 말더라구요-_-;;  
  2380
컵누들 제값하는 라면^^ [강추]
김형권
(mommos)
2006-07-09
 
  컵누들 시중에파는 신라면 작은컵정도 크기더군요 상당히 푸짐한 건더기가(특히새우)맘에들더군요 처음엔 몰랏지만 물을붓고 먹을려고 면을 들어보니 아주얇은 칼국수를 연상케했습니다 하지만 국물또한 별미더군요 남대문에서 삿뽀로였던가?미소라면만 사다먹은것이 전부인지라 컵누들의 진한 국물맛에 반해버렸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강추입니다^^  
  1999
선물하려다가.. [강추]
박애리
(slqhstm)
2006-04-10
 
  옆구리가 터져서 테이프로 붙이고 방금 물부어서 먹어봤는데 양도많음ㅋㅋ 새우도 많고 건더기도 많고 간도 딱 맞는것 같음 ㅋㅋㅋ 아주 맛있음!ㅋㅋㅋ 비싸다고생각하지말고 시켜서먹어보길ㅋㅋ  
  1233
보기보단 양이 많네요,,,, [좋음]
안보연
(clivepower)
2005-03-11
 
  맛은 씨푸드에서 해산물 건더기를 뺀맛,,, 오래전에 먹은거라 기억이 가물가물하지만... 먹으면서 그렇게 느꼈던것 같아요.... 양은 보기보단 많아서 배불렀어요...유부우동은 밥말아서 먹었는데...그렇게 까지 할정도로 맛있진 않아요 기대가 너무 많아서 그랬나.....  
  1180
~>.<~ [강추]
김다영
(kinkitsuyo)
2005-02-08
 
  조금전에 점심으로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서 국물 한방울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식성에 맞춰서 물양을 약간 조절해서 드셔야 될꺼 같네요..^^ 전 짜게 먹는 편이 아니라 표시선보다 약간 물을 더 넣었어요. 면이 얇아서 금방 익구요 건더기도 푸짐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국물도 약간 기름기가 있어서 깊은맛이 느껴지구요.. 자극적이지 않은게 먹기 참 편하네요~  
  1149
오호~~~~ [강추]
이영재
(yt6969)
2005-01-23
 
  사은품(?)으로 보내준 컵라면을 어제 저녁때 먹었 습니다. 화학조미료에 민감해서 국산컵라면은 잘못먹는 아내도 그런 냄새가 않난다면서 잘먹었습니다. 약간의 새우깡(?) 냄새처럼 나는데 괜찮더군요.  
  1126
건더기가 정말 많이 들었어요. [강추]
김현숙
(dochi)
2005-01-04
 
  이 제품..일본에 출장갈때 자주 봤는데..맛이 검증안된거라 사먹어보지 못하다가 저번 주문에 싱품평보고 주문해봐서 먹어봤습니다. 오늘 아침으로 이걸 먹고 출근했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특히 건더기 참 많이 들어있어요. 문어가 들어가 있는것도 참 특이한데 전 문어가 참 맛나더라구요. 글고 국물! 이또한 일품입니다. 일본라면하면 느끼한게 생각나서 우동라면을 먹곤 했는데..이건 정말 맛있네요. 국물까지 싹 비울정도입니다. 오늘 주문에 또 주문넣었네요. 양도 적지 않구요. 먹으면 전 약간의 포만감도 느낍니다. 면도 얇아서 금방 익구요. 정말 강추입니다! 저 같이 일본라면 느끼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함 드셔보세요. 생각이 조금 바뀌실 것 같네요.  
  1059
이게 컵라면이라고??! [강추]
박병성
(qudtjdsla)
2004-11-20
 
  가격이 부담이 없다고 말하기는 뭣하지만 그만큼 맛은 입증할수 있네요! 물을 부으면 들고먹기가 무서울정도로 많은양에 부드러운 국물이 우동을 좀 진하게 만든듯한 그런맛이 나는것 같았습니다. 건더기도 굉장히 많았구요, 국물을 다먹었을때도 목에 거부감이 덜들어서 좋았어요. 대만족입니다!!  
  871
정말!!!!!!1 [강추]
김소서
(rlathtj)
2004-06-16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건더기!!건더지 집어먹는맛이 쏠쏠~ 이번에 다시 시키려고 했는데 엄마가 저한테 돈을 뜯어가는 바람에... 암튼 정말 맛있음!! 끝내줌!!! 계란 건조시킨거와 고기,새우!!! 정말 일품입니다^-^  
  835
맛있습니다^^ [강추]
문진영
(tears3412)
2004-05-28
 
  이거 주문해서 먹은지는 꽤 되었는데 상품평은 이제야 쓰네요^^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건더기가 푸짐하고 많이 들어있구요 사이즈는 작지만 정말 푸짐푸짐^^ 맛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입맛에 맞지 않을까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여기서 파는 다른종류도 먹어보고싶네요. 이제품 재구매의사는 당연히 있습니다. 맛있거든요^^  
  831
건더기가 넘 푸짐해요~ [강추]
어경욱
(sopp99)
2004-05-21
 
  맛자체는 우리나라 라면이랑 크게 다르진 않거든요. 맵지 않고 좀 짭짤해요. 물은 좀 넉넉하게 부으시면 좋구요. 건더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었는데, 새우가 진짜 맛있어요. 꼬소하면서 씹히는 맛이 아주 그만이에요~  
  814
과연 닛싱 컵 누들 [강추]
김성일
(smuger)
2004-04-28
 
  현 일본에서도 판매량 1위를 고수하는 그 제품이군요. 컵라면의 시초라고 일컫는 제품답게 대만족이었습니다. 간장과 돼지뼈를 기본으로 한 전형적인 소유라멘에 치킨엑기스가 첨가되어 맛을 더하고 있네요.. 건더기도 계란, 새우, 고기, 파가 푸짐하고 여담이지만 일본 인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트리비아의 샘]에 나왔듯이 면의 총 길이도 일본에서 판매되는 제품들 중 3위에 오를 정도로 양도 든든합니다. 또 입고 해 주세요. 다음에도 주문해야겠네요 :)  
상품 배송 기간은?
  상품 배송은 로젠 택배로 발송하며 배송료는 3,000원입니다.

5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로 배송하여 드립니다.

마지막 배송은 7시이며 오후 5시까지 결제가 확인된 주문은 당일배송됩니다. 배송기간은 재고가 있는 경우 90% 이상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으며 재고가 없는 경우 재수입까지 1~3일이 소요됩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꼭 수령해야 하실 물품이 있으시면 여유롭게 2~3일 전에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섬 지역은 배송료1,000원~2,000원(제주도)이 추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택배 직원에게 1~2,000원을 내시면 됩니다.
 
메세지 카드를 넣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보내실 경우 메모를 적어 주시면 예쁜 카드를 넣어 드립니다.
별도의 추가금은 없습니다. 선물 포장을 원하시면 수령하신 후 개별적으로 부탁드립니다.
 
상품 교환/환불
  상품이 홈 페이지에 표시된 내용과 다르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상품이 도착한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반품/교환/환불이 가능하며 운송료는 오이시이페이지가
부담합니다.고객의 사유로 교환을 원하실 때는 일주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하며
운송료는 고객 부담이며 개봉된 상품은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택배 잘 받으시는 요령
  택배를 잘 받으시려면 도착 예정일에 집에 꼭 계셔야 합니다.
잠깐 집을 비우시는 경우에는 주문시에 [부재시 전화 부탁드립니다]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 주세요] 라고 주문 메모란에 메모를 하셔야 합니다.

택배는 지역마다 택배차가 돌아다니는 정해진 길과 순서가 있으므로 원하시는 시간에 딱 맞추어 수령하시는 것은 힘듭니다. 가능한 한 택배 배송 예정일에는 수령하시는 주소지에 계셔야 합니다. 하지만 "오후 몇시 이후에 오면 좋겠습니다." 라고 메모해 주시면 택배기사가 참고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보통 택배는 오전에 짐을 차에 넣는 업무를 하고 오후에 배송됩니다.

특정일에 꼭 사용해야 할 물품은 최소한 2~3일 전에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수입 식품, 상품의 특성!!
  수입품의 특성상 품절의 경우 일본에서 재수입해야 하므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을 경우 오후 5시 이전 결제 확인 주문은 당일, 재고가 없을 경우 2~3일 후에 발송됩니다.

배송 예정일 당일날 사정이 생기셨다면 고객센터에서 택배 조회를 해 보신후 상세보기에서 배송 담당직원의 전화번호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이시이페이지에서 배송한 후 다음날 오전쯤에는 고객센터에서 택배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굼하신점은?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통화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02-907-2294로 연락주시고
급한 연락은 011-390-2294 담당자 :전성종과장에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 오전 9시30분 ~ 오후 8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에 따른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카드결제시스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판매 허가번호 : 도봉 제 130호 사업자 등록번호 : 210-23-87092
대표 : 박유미 상호 : 오이시이

사업장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109길 7
고객센터 : 02-907-2294 (오후 1시~7시) 팩스 : 02-6499-2052
Loading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전성종 | 개인정보취급방침
:0.093 sec
구매안전 에스크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