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를 누르시면 홈 페이지의 처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오이시이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기!!
입고된 신상품을 안내해 드리는 코너입니다.오이시이페이지에서 자신있게 권해드리는 상품들을 소개합니다!!유명회사의 브랜드 제품만을 모아 놓았습니다.오이시이페이지의 상품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들을 알려 드립니다!!고객님 질문/답변/공지사항등의 게시판입니다.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처리과정을 안내하여 드립니다.오이시이페이지에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방문해 주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아지코노미(술안주셋트)
아지코노미(술안주셋트)의 사진입니다.
 
판매가격
5,600원
평점
  95점
 
 

24분께서 평가하셨습니다
적립금
0원
포장단위
6봉지입
열량 정보 준비중  
수량선택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뒤로)

이 상품을 관심상품으로 등록합니다.
 

아지노코미 - 술안주 셋트입니다.
멸치와 김과자 땅콩과자 오징어볼
등이 들어 있습니다. 아지노코미 한봉지면
5~6인용 마른 안주로 충분합니다. ^^

이 상품은 품절시 같은 술안주 셋트인
카메다제과의 쯔마미타네로 업그레이드 하여 배송합니다.
쯔마미타네는 우측 관련상품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1. 제품 포장, 용량, 중량은 제조사의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자세한 제품의 성분은 제품 라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특정일에 꼭 사용해야 하시면 3일전에 미리미리 주문 부탁드립니다!!

쯔마미타네 과자(고급 술안주셋트)
[세일] 유통기한 2014.7.24 카메다 코츠부코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뒤로)
 
 
좋은 상품평을 써 주신 분들께는 사은품을 보내 드립니다!!
  4805
상품평이 넘 좋아서... [좋음]
김소연
(zhanyan)
2008-09-22
 
  상품평이 너무 좋아서 한번 구입을 햇어요.. 제 입에 짭짤한건 잘모르겟어요.. 님들은.. 멸치가 많이 들어 있다고 하던뎅.. 제꺼엔.. 멸치가 몇마리 안들어 있어요.. 멸치가 바삭바삭.. 이런거 첨인데.. 괜찮은듯해요~~ 센베이처럼.. 조그만 과자는 맛나요^^  
  4118
부담없는 맥주 안주입니다. [강추]
박지원
(velvetp2)
2007-12-18
 
  평소 아사히 맥주를 즐기는데 집에서 맥주 안주거리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앙증맞은 소봉지에 이것 저것 짭조롬한 것들이 들어있는데 살은 조금 찌겠지만 그래도 맛나네요. 갠적으로 전 멸치가 맛있는지는 모르겠어요(전..소수의 입맛??) 비린내가 나서;; 그래도 나머지 애들은 정말 맛있네요. 어쩔때는 그냥 입이 심심해서 먹기도 한답니다. ^^  
  4113
넘늦었찌만.. [강추]
경선희
(jjpp11)
2007-12-18
 
  구매한지 꽤 되었는데 이제 상품평을 적네요~저는 아지코노미하고 쯔마미타네 둘다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어요~짭잘해서 맥주안주로도 좋았구 그냥 간식으로도 괜찮더라구요~다른분들은 멸치가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하시는데~전 멸치보다 과자가 더 좋았어요~더 많이 들어있음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또 먹고 싶어서 그제 주문을 했는데...오늘 오겠죠??기대되요~  
  4082
멸치짱 [좋음]
박진주
(wlswndi702)
2007-12-03
 
  멸치 맛있었어요~ 한봉지에 6개씩이나 거기다가 대가리하나는 플러스로 들어있었답니다! 그런데 다른건 다쌀과자같아서 다똑같은맛같아요 ㅠㅠ 제가 둔한건지,,,,  
  3990
맛있어요~ [강추]
남선숙
(tjstnr)
2007-10-16
 
  양이 조금 적은게 흠이지만 큰 과자를 먹다보면 오버해서 먹게되는데 작은대루 좋은거같아요 저도 멸치를 젤맛있게 먹었는데 다른것들도 맛있는거같습니다^^  
  3958
맛있어요!! ^_^ [강추]
김원주
(wondoo)
2007-10-11
 
  작은 봉지안에 여러가지 종류가 들어있어서 좋네요~ 요건 정말 맥주안주로 딱이지만, 입 심심할때 그냥 한봉지씩 뜯어먹어도 좋아요 ^_^ 멸치도 맛있지만, 다른것들도 다 맛나네요~  
  3918
저도 멸치 평균 5마리~^ㅅ^/ [강추]
백은경
(loenice)
2007-09-30
 
  저도 봉다리 뜯으면 멸치부터 젤 먼저 세보았는데요 ㅎㅎ 4~5개씩 나와서 매우 기분 좋았습니다 ㅎㅎ 그 외에도 넙적동그란 과자랑 오징어땅콩볼 같이 생긴것이 젤 맛난거 같아요. 지금 삿포로 맥주랑 한잔 하고 있는데 궁합이 딱이네요!  
  3483
ㅎㅎ 맛잇네요 [강추]
차혁주
(xksi)
2007-04-16
 
  여기 상품평쓰신분들이 멸치 멸치 하길래 멸치부터 찾아서 먹어봣는데 맛잇긴 하지만 멸치에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지 기대이하네요 ^^* 아참 제가 고향이 섬이라서 어려서부터 좋은 멸치를 많이 먹어봐서 그런걸지도 몰라요 근대 멸치가 6개 들어잇어서 그거하나는 맘에 들엇다는 ㅎㅎ 다른상품평 보니 3개들면 많이 들어잇다던데 찾아서 2개먹고 다먹고 바닥을 보니 조그마한 멸치 4마리가 바닥에 깔려잇어서 기분이 좋앗다는 ^^*  
  3409
오 이거 진짜 좋아요,ㅎㅎ [강추]
박노민
(red3927)
2007-03-22
 
  전 멸치가 세개 들어있었어요.ㅎㅎ 역시 멸치부터,,ㅎ 다들 멸치멸치 하셔서 어떤건가 싶었는데 진짜 신기하더라구요. 바삭바삭하면서 딱딱하지는 않고 달콤짭잘한게 너무 맛있어요.ㅎ 물론 그밖에 다른 과자들도 맛있구요.ㅎ 사은품으로 한봉지 받아서 먹어보고 그 맛을 잊지못하여!! 이름을 기억해뒀다가 주문했는데 정말 후회하지 않을 선택입니다.ㅎ 강추예요~  
  3316
짭짤하니 ~ [좋음]
김혜진
(hwjjhc)
2007-02-26
 
  +ㅅ+와 , 저도 멸치가 한봉지에 3개씩이나 나온ㅎㅎ 멸치대가리가 2개씩더들은것도 잇더군요;;;ㅎㅎ 다른분들은 멸치가 맛잇엇다고들하는데 , 전 동그랗고빨간거에 김붙어잇던게 제일 맛잇엇어요+ㅅ+고소한것이 ~ 딴것도 맛잇엇지만 전 저게 제일맛잇엇어요 ! 여튼 짱이에요 !  
  3242
맥주안주 +_+!! [강추]
최명재
(swayflower)
2007-02-12
 
  늘 오시시페이지에 방문할때 마다 주문할까 고민하다 이번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배송되자마자 바로 한봉지 먹어보았는데 역시나 많은 상품평만큼이나 맛이 좋네요 ㅋㅋ 퇴근후 저녁에 맥주한잔할때 딱! 입니다 ㅋㅋ  
  2318
냐아~ 조아조아염~^^ [강추]
김유진
(kyjcat)
2006-06-30
 
  배송되자마자 바로 뜯어서 한봉지 뚝딱 해버리고 바로 상품평쓰고 있다는.. -_-; 우선 배송 빨라서 감사하구염^^ 냠.. 역시 아지코노미 맛나염..^^ 이젠 와사비맛과자도 생각이 굴뚝 같이 나네여.. ㅡㅜ 입덧으로 입맛도 없었는뎅 짭조롬하니 녹차랑 예상 밖으로 잘 어울리네여^^ 칼슘왕 멸치까징^^ 우리 아기도 좋아할 것 같은데염^^  
  2313
여러분 전 멸치가 4개던걸요~ [강추]
이명주
(chu6864)
2006-06-29
 
  우선 복권된 기분이네요 하하 전 인터넷주문이다보니 상품평을 많이 참고하거든요 .. 이과자는 하도 멸치가 맛있는데 두개들어 아쉽다는 말들이 기억에 남아서 ... 한봉지 헐어 울 애기랑 나눠먹는데 멸치부터 하나씩 먹었어요 .. 두개밖에 없다기에 ..하하 근데 과자를 다 먹을때쯤 두개가 더나오더라구요 ..히히 사진찍어둘껄... 우하하 정말 맥주한잔 생각나는 ㅜㅜ .... 이번엔 열심히 맛나게먹고 담번엔 비상용으로 더사야겠어요 그래야 혹 신랑친구라도 오면 맥주안주 ~ 따봉~ ...  
  2274
안주로 좋아요.. [강추]
조명희
(myoueng)
2006-06-23
 
  동생이 주어서 먹어봤는데 맥주 안주가 아니라도 좋긴하지만 맛이 짭짭해서 맥주랑 먹으면 더 좋겠죠.. 저희는 여러가지 과자중에 멸치가 제일 좋아요.. 저도 이렇게 만들어 보려 연구해 보았지만.. 비법이 따로있는듯.. 우리는 1봉지 뜯으면 멸치부터 쓱싹이랍니다.. 멸치가 더 많았음 좋겠어요^^  
  2004
맥주안주로 최고일듯하네요 [강추]
서휘석
(shs8770)
2006-04-11
 
  보통 술집에서 나오는 마른안주를 잘안먹는편인데 정말맛있네요. 고소하고 담백하고 저절로손이간다고나할까요 ^^ 멸치는 물엿으로코팅되 튀겨진듯 바삭하고 달콤합니다. 오징어볼은 짭잘하면서 부드러워 국산오징어볼과는 조금다른맛이납니다. 크기도좀작구요. 김과자는 담백하고 가장많이들어있는 길쭉한과자도 고소하니 그냥맛만봤는데 한봉지가 사라져버리네요. 맥주안주로 과자는별로고 다른거해먹자니 부담스러운 사람한테 최고의 안주거리일듯합니다.  
  1901
귀엽네여,,,조금해서 [보통]
조성경
(dusen78)
2006-03-11
 
  짭짭하니 맛있었는데,,, 멸치가 1봉지에 2개밖에 안들어서..조금은 아쉬웠어여  
  1797
맛나요~ [좋음]
김휘영
(dbsxodrnfl)
2006-02-09
 
  남편이 칼몬드를 좋아하는데 이걸 먹구선 멸치를 연구 한다구 난리도 아닙니다. 칼몬드에 들어 있는 멸치보다 훨 낳다네요~ 어떻게 하면 이런맛이 나는지 바삭바삭 하구 너무 신기 하다구... 맥주 먹는데 다른 안주 다 마다하구 이것만 먹는데 항상 집에 상비시켜 두라는 명령까지 하더군요.  
  1477
면세점에서 [강추]
홍재화
(piky78)
2005-10-19
 
  일본갔을 때 면세점서 맛있을 것 같아서 두봉지 사왔었는지 생각나서 주문 시켜 먹으니 역쉬 맛나네요^^  
  1288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 [강추]
권정현
(preluna)
2005-05-12
 
  처음엔 백화점 지하 식품매장에서 사먹어 봤는데요 개별 포장 되어있어서 한 번에 먹기 좋은 양인듯해요 그리고 마땅한 안주 없을때 한봉지뜯어놓으면 이것저것 들어있어서 먹기 도 좋구요 ^^ 쌀과자가 베이스로 멸치도 들어있고 멸치는 이와시센베이처럼 말린 멸치에 양념해서 바삭하게 만들어서 스낵같아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감씨과자랑 비슷한 맛의 과자도 들어있구요 우리나라에 파는 오징어땅콩 이런것들도 들어있어요^^ 아기자기해서 먹을 때도 재미있고 이맛저맛 골라먹기도 좋네요 ^^  
  661
멸치를 좋아하게된 과자 [강추]
신은정
(misspolo)
2004-01-19
 
  세상에서 젤시른 생선이 멸치였는데 멸치가 이렇게 맛난건지 알수잇는 과자에여 정말 멸치가 사람 간들어지게 두마리들어있죠^^전 일본가서 예전에 사먹었는데 인기상품인지 아직두 판매하길래 자주 수입품가게에서 사먹는데 오이시가 저렴하더라구여. 술안주 짱!이구여.. 배고플때도 먹는데 잘넘아가더라구여 ㅋㅋㅋ 그리고 아쉬운게 있다면 정말 멸치가 두마리뿐이라는건데 전..먹다가 4마리 든게 있엇답니다.진짜 횡재했어요^^ 심심풀이 땅콩~일때.. 먹어주면 흐뭇!!  
  655
짭쪼름하니 술안주로 제격일듯^^ [강추]
이주연
(ummhappy)
2004-01-17
 
  손바닥만한 봉지에 아기자기한 크기의 과자 8종류와 멸치 대여섯마리!! 전반적으로 짭쪼름하니 정말이지 맥주생각이 절로 나더군요^^ 가끔씩 예고없이 찾아드는 울 신랑손님접대에 두려움이 없어지더군요! 하긴 그 전에 제가 다 먹게 생겼답니다^^  
  548
멸치가 포인트! [강추]
김세이
(anubyss)
2003-10-08
 
  멸치를 안 먹으면 후회하게 됩니다 후후후 후후후... 그냥 보통의 고추장 찍어먹는 멸치 생각하심 안됩니다. 멸치 싫어하는 사람도 이거 먹으면 좋아집니다. 음후후 음후후 음후후. 바삭 바삭  
  505
술안주 혹은 간식용으로 좋을 듯, [강추]
권정현
(preluna)
2003-07-21
 
  전 백화점 지하에서 발견하고 사 먹어 보았는데요. 확실히 인터넷 몰이 더 싸군요=_= 저 큰 봉지 안에 작은 여섯 봉지가 들어 있구요 안에는 말인 멸치에 간장과 설탕 간 한 것 몇 마리 그리고 오징어땅콩의 축소판인 듯한 볼 여러가지 과자들이 들어있어요. 멸치는 개인적으로 싫어해서 안 먹으려 했는데 먹어보니 굉장히 바삭거리고 멸치 맛도 별로 안나요+_+ 작은 봉지안에 아홉가지의 과자가 들어있죠.몇 개 씩. 작은 봉지는 가로 세로 10cm 정도 되는 듯하구요..더 되려나-_-? 기억이 가물.-_-a 아기자기한 모양하며 아홉가지나 되는 가자 골라먹느 재미도 있고 맛은 어떤가하면..대체로 오징어땅콩 맛 비슷하다고 해야할까요-_-a 그리고 쌀과자에 간장 소스비슷한 맛이 나는 듯도 합니다.  
  431
재미난 과자.. [강추]
최진화
(shassy)
2003-05-04
 
  이 과자는 봉지는 작지만 그 안에 재미난 여러가지가..잔뜩.. 특히 멸치 두마리 넘 맛납니다..후후.  
상품 배송 기간은?
  상품 배송은 로젠 택배로 발송하며 배송료는 3,000원입니다.

5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로 배송하여 드립니다.

마지막 배송은 7시이며 오후 5시까지 결제가 확인된 주문은 당일배송됩니다. 배송기간은 재고가 있는 경우 90% 이상 다음날 수령하실 수 있으며 재고가 없는 경우 재수입까지 1~3일이 소요됩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꼭 수령해야 하실 물품이 있으시면 여유롭게 2~3일 전에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 섬 지역은 배송료1,000원~2,000원(제주도)이 추가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택배 직원에게 1~2,000원을 내시면 됩니다.
 
메세지 카드를 넣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용으로 보내실 경우 메모를 적어 주시면 예쁜 카드를 넣어 드립니다.
별도의 추가금은 없습니다. 선물 포장을 원하시면 수령하신 후 개별적으로 부탁드립니다.
 
상품 교환/환불
  상품이 홈 페이지에 표시된 내용과 다르거나 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상품이 도착한
날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반품/교환/환불이 가능하며 운송료는 오이시이페이지가
부담합니다.고객의 사유로 교환을 원하실 때는 일주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하며
운송료는 고객 부담이며 개봉된 상품은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택배 잘 받으시는 요령
  택배를 잘 받으시려면 도착 예정일에 집에 꼭 계셔야 합니다.
잠깐 집을 비우시는 경우에는 주문시에 [부재시 전화 부탁드립니다] [부재시 경비실에 맡겨 주세요] 라고 주문 메모란에 메모를 하셔야 합니다.

택배는 지역마다 택배차가 돌아다니는 정해진 길과 순서가 있으므로 원하시는 시간에 딱 맞추어 수령하시는 것은 힘듭니다. 가능한 한 택배 배송 예정일에는 수령하시는 주소지에 계셔야 합니다. 하지만 "오후 몇시 이후에 오면 좋겠습니다." 라고 메모해 주시면 택배기사가 참고하여 배송해 드립니다. 보통 택배는 오전에 짐을 차에 넣는 업무를 하고 오후에 배송됩니다.

특정일에 꼭 사용해야 할 물품은 최소한 2~3일 전에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수입 식품, 상품의 특성!!
  수입품의 특성상 품절의 경우 일본에서 재수입해야 하므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재고가 있을 경우 오후 5시 이전 결제 확인 주문은 당일, 재고가 없을 경우 2~3일 후에 발송됩니다.

배송 예정일 당일날 사정이 생기셨다면 고객센터에서 택배 조회를 해 보신후 상세보기에서 배송 담당직원의 전화번호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이시이페이지에서 배송한 후 다음날 오전쯤에는 고객센터에서 택배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궁굼하신점은?
  질문과 답변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통화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02-907-2294로 연락주시고
급한 연락은 011-390-2294 담당자 :전성종과장에게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업무시간 : 오전 9시30분 ~ 오후 8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에 따른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카드결제시스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판매 허가번호 : 도봉 제 130호 사업자 등록번호 : 232-03-01174
대표: 전성종 상호 : 오이시이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109길 7

고객센터 : 010-5390-2294 (오후 1시~7시)
팩스 : 02-6499-2052

사업장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109길 7
고객센터 : 02-907-2294 (오후 1시~7시) 팩스 : 02-6499-2052
Loading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전성종 | 개인정보취급방침
:0.094 sec

구매안전 에스크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