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를 누르시면 홈 페이지의 처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오이시이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기!!
입고된 신상품을 안내해 드리는 코너입니다.오이시이페이지에서 자신있게 권해드리는 상품들을 소개합니다!!유명회사의 브랜드 제품만을 모아 놓았습니다.오이시이페이지의 상품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들을 알려 드립니다!!고객님 질문/답변/공지사항등의 게시판입니다.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처리과정을 안내하여 드립니다.오이시이페이지에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 방문해 주세요.

고객님!! 반갑습니다.





































5571개 의 상품평이 있습니다.[28/558]
상품명
6290
농심 우동 건더기 스프 [강추] [2012-09-10]
임명석님 필요할때 정말 요긴한 재료예요. 저는 생우동면을 구입해서 야채는 라면에서 꺼낸, 야채스프를 사용했는데요, 뭐,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이제품을 보고 확, 맛이 갔더랬죠. 마치 나를위해 만들어진게 아닌가 라고요. 정말 맛있고, 요긴한 재료입니다. 더 구입해야 겠어요.^^
6289
토모에 이나까 미소 (백된장) [강추] [2012-09-10]
임명석님 맛이 정말 훌륭합니다. 미소시루를 인스턴트로 사 먹었었는데요, 아무래도 만들어 먹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구입했습니다. 시금치와 두부만 넣고 끓였는데, 정말 맜있었습니다. 제품이 훌륭합니다. 다른것보다 좋아요.
6288
숙성 자루소바 면 [강추] [2012-09-10]
임명석님 진짜 메밀국수 입니다. 우리나라 메밀국수는 원가절감 차원에서 인지 메밀이 적게들어가서 제맛이 안납니다. 이 소바는 제대로 맛을 내고있습니다. 어묵도 우리나라것은 땡! 어렸을때 먹어본 어묵(오뎅)은 정말 훌륭했었죠, 식품제조업계 사람들 정신차려야 할듯.
6287
[초특가!] 마루모 스미비야키 가쓰오 80g [강추] [2012-09-10]
임명석님 좋은 제품 입니다. 여러 가츠오부시중에서 제일 맛있습니다. 특별한 제조비법이 있나 봅니다. 크게 깎아져서 다시용으로 적당하고 기타용으로는 잘게 세절하는 수고가.... 고양이 맘마식으로 먹어보았는데 굿 입니다.
6286
[이벤트중] 아지노모도 플러스 1kg [강추] [2012-09-05]
권시온님 조금만 넣어도 맛이 나네요 여기저기서 샘플들만 받아서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미원 사용하던 양보더 더 적게 넣어도 맛이 잘 나와서 좋네요~~! 정말 비용절감 효과가 있네요~~
6280
[초특가!] 마루모 스미비야키 가쓰오 80g [강추] [2012-08-18]
안예빈님 맛있네요~ 구매하니 200원이 내렸군요ㅜㅜ 가격이 많이 할인되어서 제품이 별로인가 긴가민가 했습니다 그런데 두께감도 적당하고 맛도 좋습니다 고양이도 냄새맡더니 아주 잘 먹네요 국물 다시용으로 사용중인데 한봉 더 시킬껄 그랬나봐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6279
즉석 된장국 아사게(드라이 타입) [강추] [2012-08-18]
안예빈님 처음 구매합니다 오이시이의 제품들중 이떄까지 구매했던것 다 만족만족이라 아직 먹어보진 못했지만 기대만발입니다 지금은 돈지루 먹느라 쉴틈이없어 아직 맛을 못봤지만 바쁠때 아침에 일찍 나가야할때 딱일듯 싶습니다 기대중입니다^.^
6278
나가타니엔 모듬 오차즈케 [강추] [2012-08-18]
안예빈님 이런 손이 저절로.... 벌써 몇번째 구매인지ㅜㅜ 이러다 재산이 거덜날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않는" 이 수식어가 무색하리만큼 손이 저절로 가는 음식입니다 솔직히 따로 차를 우리지 않고 그냥 먹어도 맛있습니다 우메 가 제일 맛있네요 깜빡하고 한봉지밖에 안시킨줄알고 절망하고 있었는데 택배를 풀어보니 두개가 쨘!! 행복하네요ㅜㅜㅜ 아껴아껴 먹고 있습니다 짠맛이 싫으신분은 내용물을 조절하셔도 되고 물량을 늘리셔도 됩니다 각자 입맛에 맞춰 먹는거죠^.^
6277
구운 연어 후레이크 [강추] [2012-08-18]
안예빈님 말이 필요없죠 가족들도 좋아하고 짭쪼름하니 밥이랑 한끼식사로 끝입니다 저는 오차즈케랑 같이 먹고있는데 정말 맛나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당연 가격대겠죠^^.. 양에 비해서 비싸요 벌써 몇번째 재구매인데 예전에 샀을때보다 가격도 조금 더 올랐네요ㅜㅜ 사재기 해둘수도 없고 슬픕니다.. 맛은 보장합니다 중독성 있어요 다행인점은 중독되기전에 딱 다 먹어서 다행일까요ㅎㅎㅎ
6276
신슈이치 아와세 된장 [강추] [2012-08-18]
안예빈님 하.... 이거 사다가 돈지루 해먹었는데...이제 어머니 된장을 못먹겠습니다ㅜㅜㅜ 책임지세요 사진 등록이 안되서 아쉽네요 정말 잘 먹고 있습니다 백된장 짱!! 아참 된장푸실때 채에 한번 거르니 걸러지는게 있더군요 깔끔하게 드시기엔 채에 한번 거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여튼 너무 맛있어요ㅜㅜ 금방 다먹을듯!!

홈으로 이전 다음  
페이지 이동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00-1호에 따른 사업자 등록번호 안내
카드결제시스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통신판매 허가번호 : 도봉 제 130호 사업자 등록번호 : 210-23-87092
대표: 전성종 상호 : 오이시이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109길 7

고객센터 : 010-6688-5212 (오후 1시~7시)
팩스 : 02-6499-2052

사업장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109길 7
고객센터 : 02-907-2294 (오후 1시~7시) 팩스 : 02-6499-2052
Loading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전성종 | 개인정보취급방침
:0.469 sec

구매안전 에스크로
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